구호물품 전달

구호물품 전달

16일 오전 이마트 포항점 직원들이 생수, 휴지, 종이컵, 가공식품 등 긴급 구호물품을 재난상황실이 마련된 흥해실내체육관에 전달하고 있다.

1230
전기 안전점검

전기 안전점검

한국전기안전공사 관계자들이 포항시 흥해읍 지진 피해건물을 찾아 다니며 안전검검을 하고 있다김진홍 기자 solmin@idaegu.com

900
깨진 기왓장에 한숨만

깨진 기왓장에 한숨만

한 시민이 지진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자택 지붕의 파손된 기와장을 보수하려했지만 위험해 다시 내려오고 있다.

820
조용한 거리

조용한 거리

포항의 대표 관광지인 영일대 해수욕장일대 상가가 지진피해로 한산한 모습을 보이고있다.

1220
해병대 구호의 손길

해병대 구호의 손길

16일 포항 흥해읍 인근에서 해병대 1사단 장병들이 지진피해 대민지원에 투입돼 복구작업을 하고 있다.

6330
한적한 죽도시장

한적한 죽도시장

최근 어려워진 경기에다 지진까지 발생해 포항 지역 상인들이 이중고를 겪고 있다. 16일 오후 포항의 명물 중 한 곳인 죽도시장이 인적 없이 한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조영선 기자 zeroline@idaegu.com

2780
정당 대표들 포항으로

정당 대표들 포항으로

각 정당 대표들이 16일 포항 지진피해 현장 및 대피소를 방문해 피해주민들을 위로하고 있다. 사진 위쪽부터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 유승민 바른정당 대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960
“수능 진짜 연기됐네”

“수능 진짜 연기됐네”

16일 오전 대구 수성구 대구여고에서 학생들이 입구에 붙어 있는 수능시험 연기 공고를 보며 교문을 나서고 있다. 조영선 기자 zeroline@idaegu.com

870
수성1가동 희망나눔위, 연탄나눔 봉사활동

수성1가동 희망나눔위, 연..

대구 수성구 수성1가동 희망나눔위원회(회장 권춘석)가 지난 15일 수성1가에 거주하는 홀몸 어르신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 300장을 전달하는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