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와 함께 세계군인체전 뛰어볼까요”

발행일 2015-07-02 01: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조직위원회, 홍보대사 위촉
세계적 가수 이미지와 부합
장병 위문공연 등 애정보여

가수 싸이(왼쪽)가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용산구 세계군인체육대회 조직위원회에서 열린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가수 싸이(37)가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홍보대사로 활약한다.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조직위원회는 지난달 30일 국방컨벤션회의실에서 세계군인체육대회 홍보대사에 인기가수 ‘싸이’를 선정하고 위촉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세계군인체육대회 조직위 관계자는 “세계적인 가수로 활동하는 싸이가 세계군인체육대회의 이미지와 맞고, 군과 장병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홍보대사를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싸이는 두번의 군 복무로 군과 깊은 인연이 있다.

2007년부터 2009년까지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에서 복무했던 싸이는 전역 이후에도 장병 위문공연에 수차례 무료 출연하고 부대에 통닭을 위문품으로 보내는 등 군에 애정을 보여왔다.

그는 앞으로 홍보 영상 촬영과 군인체육대회 행사 참석 등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싸이는 “전 세계 군인이 한데 모여 스포츠를 통해 평화를 염원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대한민국 국군의 예비역이자 홍보대사로서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