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즐길 수 있는 공연 보러 오세요”

12일 오후 5시 경산시민회관 홍지민의 ‘패밀리판타지 쇼’

2017.08.10

경산시민회관이 12일 오후 5시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갈라, 비보잉, 마술, 서커스 등 알짜배기 장르만 모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홍지민의 ‘패밀리판타지 쇼’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갈라, LED 퍼포먼스, 마술쇼, 서커스, 비보잉 등 다양한 장르를 한 무대에 담은 종합선물세트로 남녀노소 등 가족 전체가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각 장르별 최정상급 아티스트가 모여 조화를 이루는 풍성한 무대로 뮤지컬 배우 홍지민, 마술사 오은영, 풍선마술사 임세준, 동춘서커스, LED 쇼 비보이 팀 THIS IS IT 등이 출연한다.

유쾌한 에너지로 무장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 홍지민은 관객과 함께 부를 수 있는 뮤지컬 갈라 쇼와 함께 TV 프로그램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무대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공연의 열기를 선사한다.

특히 정통 한국서커스의 역사 동춘서커스단의 아찔한 긴장감과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예로 탄성과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명불허전의 판타지를 선사한다.

공연예매는 경산시민회관 홈페이지 또는 예매사이트(http://gbgs.moonhwain.net)에서 사전예매 신청이 가능하다.

관람료는 전석 5천 원이며 시민회관 유료회원제에 가입된 회원은 1인 2매에 한해 30% 할인 적용된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