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농협문경시지부·경북본부 등 푸드트럭 2시간 운영 호응

2018.09.13

13일 NH농협은행 문경시지부에서 열린 커피 푸드트럭 깜짝 고객이벤트에서 여종균 NH농협은행 경북본부장(왼쪽 다섯 번째)을 비롯한 농협직원들과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br>
13일 NH농협은행 문경시지부에서 열린 커피 푸드트럭 깜짝 고객이벤트에서 여종균 NH농협은행 경북본부장(왼쪽 다섯 번째)을 비롯한 농협직원들과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객님, 커피 한 잔 하시고, 잠시 여유 가지시며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13일 농협문경시지부. NH농협은행 경북본부와 농협 문경시지부가 고객들과 소통의 의미로 커피 푸드트럭을 설치, 고객들에게 커피와 다과를 무료로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이날 시행한 깜짝 이벤트에는 여종균 NH 농협은행 경북본부장과 임도곤 문경시지부장 등 농협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점심을 마친 고객들에게 2시간 동안 아메리카노 등 커피와 음료, 다과를 일일이 건네고 대화를 나누는 등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NH농협은행 경북본부가 우수한 실적을 거둔 지역 농협은행을 선정해 실시한 행사로, 경북지역에서는 처음 이루어진 대고객 행사다.
농협 문경시지부는 우수 농협은행으로 선정돼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농협문경시지부를 방문한 주민 추종선씨는 “농협에서 제공한 커피 한 잔으로 기분좋게 행복한 오후를 보냈다”고 밝게 웃었다.

NH농협은행 여종균 경북본부장은 “농협은행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농협은행만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규 기자 kimmar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