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경주엑스포 ‘에밀레’ 공연 다양한 할인 눈길

기념품·입장권 묶은 상품 출시 내일로 티켓·가족 할인 등 혜택

2018.07.02

경주엑스포 문화센터에서 상설공연되는 ‘에밀레’ 경주브랜드공연이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br> 사진은 에밀레 공연 모습.
경주엑스포 문화센터에서 상설공연되는 ‘에밀레’ 경주브랜드공연이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은 에밀레 공연 모습.

경주엑스포에서 ‘플라잉’과 함께 경주 브랜드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에밀레’ 공연에 대한 다양한 할인제도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재)정동극장은 경주엑스포 문화센터에서 상설 공연하고 있는 경주브랜드공연 ‘에밀레’ 공연의 할인행사와 함께 다양한 기념품 및 입장권을 묶은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동극장이 선보인 ‘한정 기념품 패키지’는 1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에밀레’ R석 33% 할인과 더불어 에밀레종을 비롯한 다양한 전통문양이 새겨진 우드 마그넷과 컵 받침대, 우드 캔들 홀더 중 1개를 함께 제공하는 상품이다.
또 3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경주투어 패키지’는 에밀레 R석 33% 할인과 더불어 동궁과 월지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 두 가지 상품은 기념품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 기차로 경주를 방문하는 ‘내일로 티켓’ 소지자는 정동극장 경주브랜드공연 에밀레를 전석 50% 할인 된 가격에 관람가능하다.
정동극장은 또 에밀레는 3인 이상 가족할인, 10인 이상 단체할인, 경주시민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각종 할인 및 패키지 관련 문의는 정동극장 홈페이지 또는 전화 054-740-38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의 아름답고 웅장한 문화재 형상과 함께 시작되는 정동극장 경주브랜드공연 네 번째 이야기 에밀레는 천년왕조 신라시대를 배경으로 8세에 등극하여 23세에 요절하고 마는 혜공의 비극적 탄생 설화가 배경이다.
‘에밀레’라는 가상의 여인을 통해 새로이 창작한 작품으로 무대에 LED영상을 설치해 석굴암, 불국사, 월정교 등 경주의 다양한 문화재를 입체적으로 선보여 극의 생동감을 70여 분간의 풍부한 볼거리로 풀어낸 공연이다.

정동극장은 “에밀레는 오직 경주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라며 “이번 정동극장이 준비한 한정판 패키지 상품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에밀레를 관람하면서 역사문화도시 경주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추천했다.
강시일 기자
kangsy@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