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자재부터 이동식 주택까지 “건축의 모든 것, 한눈에 구경해봐요”

대구건축박람회 23~26일 엑스코 700부스 운영…가정용품 전시도

2017.03.19

건축 분야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는 ‘대구건축박람회’가 오는 23∼26일 엑스코에서 열린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한국산업마케팅연구원, 대구실내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친환경 건축자재, 전원주택 및 주택정보, 건축공구, 가구 및 홈 인테리어, 캠핑레저용품 등 300여 개 업체가 참여해 700개 부스를 운영한다.

이 자리에서는 건축자재, 조경, 조명ㆍ공구 등 관련 제품부터 건강을 고려한 친환경 벽지와 바닥재, 전원주택, 스틸하우스 등 이동식 주택까지 다양한 제품을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서 ‘대구 인테리어, 가정용품 특별전’이 동시에 개최된다.

이 외에도 (주)대구실내디자이너협회 특별 세미나, 일본 목조건축 입문자를 위한 중목구조 건축세미나, 월간 전옥속의 내 집 특별세미나 등이 함께 열린다.

박람회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26일은 오후 5시 마감). 자세한 사항은 제17회 대구건축박람회 홈페이지(www.dahos.or.kr)를 참조하면 된다.

김혜성 기자
hyesung@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