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프라이스' 에어팟 99,000원에 판매… 서버 폭주 조짐

발행일 2019-01-16 09:20:0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 히든프라이스 홈페이지


위메프의 슈퍼특가데이 히든프라이스에서 에어팟, 갤럭시탭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인터넷 촤저가의 반값에 판매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다시 한 번 에어팟 대란이 올 것으로 예상된다.

위메프는 오늘(16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3시간동안 '슈퍼반값타임' 진행을 예고했다. 상품구매는 위메프 앱이 아닌 히든프라이스 전용 앱을 설치해야 접속할 수 있으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은 네이버에서 '히든프라이스'를 검색해 검색결과 상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해 발급받으면 된다.

이날 다양한 품목들을 매 15분마다 내놓을 예정이며 반값타임 품목에는 갤럭시 탭부터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 노트북, 청소기, 기저귀, 분유 등이 있다. 다만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 최저가의 반값에 해당 품목을 구매하려는 네티즌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특히 매번 위메프 반값 인기 품목으로 등장하는 애플사의 에어팟은 9만9000원의 가격으로 선착순 구매가 예고돼 또 한번 대란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