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책 실현 위해 아낌없는 성원 감사

발행일 2017-07-25 20:18:45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우동기 대구시교육감



‘반듯한 지역 언론, 빛이 되는 일류신문’을 기치로 지역 발전과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 온 대구일보 창간 72주년을 대구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동안 대구일보는 지역민의 입장에서 보고, 듣고, 말하는 지역민의 눈, 귀, 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의 이정표 역할을 다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특히 대구일보는 대구교육청의 다양한 교육소식과 함께, 특성화고 성공 취업사례를 소개하는 ‘도전! 마이스터’, 학생들의 적성과 소질 계발을 위한 창의적 체험활동을 소개하는 ‘우리학교동아리’ 등 다양한 교육정책 실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해 주고 계시는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대구교육청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행복역량 계발 중심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합니다. 이를 위해 학생들의 인문소양교육을 통한 실천중심 인성교육 강화, 즐거운 몰입이 있는 협력학습 정착, 진심어린 자녀사랑 학부모 자녀교육 역량강화 이 세 가지 정책을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대구일보와 독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