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페스티벌서 푸드트럭 운영해요”

대구문화재단 다음달 30일까지 영업자 모집·4월5일 추첨 선정

2018.02.12

대구문화재단이 다음달 30일까지 컬러풀대구페스티벌에 참가할 푸드트럭 영업자를 모집한다.<br> 사진은 지난해 컬러풀 푸드트럭 운영 모습.
대구문화재단이 다음달 30일까지 컬러풀대구페스티벌에 참가할 푸드트럭 영업자를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컬러풀 푸드트럭 운영 모습.


대구문화재단(대표 박영석)이 다음달 30일까지 컬러풀대구페스티벌에 참가할 푸드트럭 영업자를 모집한다.

컬러풀 푸드트럭 영업자들은 5월5∼6일 열리는 컬러풀대구페스티벌 기간 중 현장에서 많은 시민에게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게 된다.

푸드트럭은 공평네거리에서 종각네거리 사이에 위치하며 총 35대 내외의 푸드트럭을 선정해 배치할 예정이다.
36인 이상 접수가 될 경우 제출서류, 판매음식 메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적격 여부를 확인하고서 4월5일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추첨식에 불참할 경우 선정에서 제외된다.

참가 자격은 푸드트럭 영업신고 후 운영 중인 개인이나 단체로, 영업허가가 가능한 조건을 모두 갖출 경우 신청할 수 있다.

허가면적은 1대당 10㎡이며 영업 업종은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제8호에 따른 제과점 또는 휴게음식점 영업이면 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신청은 컬러풀대구페스티벌 홈페이지(www.cdf.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대구문화재단 축제사무국에 방문 또는 우편접수를 하면 된다.

문의: 053-430-1263∼5.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