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딤프린지 무대 이끌 출연팀 최종 선정

딤프 뮤지컬 수상자 등 팀 구성 지역 대표 명소 등서 거리공연

2018.06.12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딤프)이 제12회 딤프의 ‘딤프린지’를 이끌어갈 출연팀을 최종 선정했다.

딤프와 프린지의 합성어인 ‘딤프린지’(DIMFringe)는 도심 곳곳에서 뮤지컬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팀이 펼치는 거리 축제로, 제1회 딤프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동호회, 학교, 직장인밴드 등 수많은 시민 예술가와 함께 만들어온 대표 부대행사다.

이번 딤프린지에는 서울, 경기, 인천, 충남, 부산, 전주 등 전국 각지에서 온 다양한 장르의 공연팀이 선정돼 다양한 거리 공연을 펼치게 된다.
동성로 뮤지컬 광장, 동대구역, 수성못, 대구삼성창조캠퍼스 등 지역 대표 명소를 비롯,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SRT 수서역 등 서울에서 축제 홍보를 이어간다.

이번 딤프린지 공연팀에는 수준 높은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준비한 출연진이 눈에 띈다.

제3기 DIMF 뮤지컬아카데미를 수료한 교육생들과 딤프 뮤지컬스타의 수상자들이 팀을 구성해 다양한 뮤지컬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끼와 재능으로 뭉친 한림연예예술고 뮤지컬전공 학생들이 무대 연출로 함께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뮤지컬 넘버를 테마로 한 연주팀, 댄스팀 등과 마술 공연팀, 버스킹의 꽃이라 불리는 밴드가 함께한다.

문의: 053-622-1945.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