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28일~2월1일 신청 접수 ...3월~11월 소통공연 기획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공연’ 진행


안동시립합창단은 올해도 다양한 레퍼토리 공연으로 시민들을 찾아간다.

2015년에 시작된 ‘찾아가는 음악회’는 시민들의 호응 속에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우나 학생 등 어려운 이웃과 시설을 찾아 다채로운 공연을 펼쳐왔다.

안동시립합창단은 시민들에게 문화 혜택 제공과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최우선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다양한 연주회와 함께 ‘찾아가는 공연’을 진행한다.

합창의 정통성이 드러나는 품위 있는 공연과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공연, 지역 합창단체들과의 합창페스티벌 등 활발한 기획 공연들을 준비하고 있다.

또 찾아가는 음악회는 신청 단체들의 성향에 맞는 공연을 기획해 3월부터 11월까지 시민들을 만나 음악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28일부터 2월1일까지다.

신청서는 안동문화예술의 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 게시판(공고)에서 내려받아, 이메일(nana4744@korea.kr)이나 팩스(054-840-3619)로 신청하면 된다.

안동시립합창단은 기관이나 단체별로 균등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접수 후 공연 일정을 협의 조정하며, 문화 향유의 기회가 적은 기관을 우선 선정할 방침이다. 또 단체의 특수목적이나 기타 공익에 어긋나는 기관은 신청에서 배제된다. 선정 결과는 2월 중 개별통보 된다.

김진욱 기자 wook9090@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진욱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