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중흥S-클래스 분양열풍

발행일 2014-10-24 01: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구미확장단지내 입지 예정
오늘 3순위 청약신청 받아

지난 17일 견본주택 공개 후 5일만에 방문객이 2만여명을 넘을 정도로 분양 열기가 뜨거운 구미 확장단지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 방문객들이 길게 줄을 늘어선 채 입장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구미 확장단지 중흥S-클래스 에코시티의 분양 열기가 뜨겁다.

구미 확장단지 중흥S-클래스는 23일 1순위 청약에 이어 24일 3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 아파트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7일 견본주택 공개 후 5일만에 방문객이 2만여명을 넘었다.

중흥S-클래스는 구미확장단지에서도 유일하게 인근 유명 골프장의 자연환경과 인접한데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돼 쾌적함이 남다르다는 것이 차별화된 장점이다. 또 단지내 금강산을 모티브로 시공하는 석가산, 물놀이터, 바닥분수 놀이터 등은 공원같은 조경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중대형 평형의 경우 수영장과 골프연습장, 작은 문고, 클래시안카페 등을 갖춘 고급 커뮤니티와 펜트하우스로 주변 아파트에 비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구미확장단지의 미래가치도 이 아파트의 인기를 더하는 요소다. 중흥S-클래스가 들어서는 구미확장단지는 구미 최대 규모의 택지지구며 구미시가 구미의 대표 신주거지로 육성하고자 하는 계획주거단지이다.

구미확장단지는 구미 미래 신성장동력이 자리를 잡을 것으로 관심을 모으는 하이테크밸리(5단지)의 배후주거지다. 교통도 편리하다. 5번, 67번 국도와 가산ICㆍ구미IC 등을 통해 인근 산업단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최근 부도심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옥계까지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구미 옥계지구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중흥S-클래스의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22일, 1순위 23일, 3순위 24일이며, 3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84㎡ A,B형, 99㎡, 110㎡, 184㎡ 5가지 타입 평면을 선보이며 총 1천532세대를 공급한다. 견본주택 위치는 구미시 신평동 롯데마트 건너편이다. 신승남 기자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