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웨딩페어인 올 마이 웨딩 열어

대구지역 롯데백화점이 다음달 3일까지 새해 첫 웨딩페어를 연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토털 서비스를 선보이게 될 이번 ‘올 마이 웨딩’은 대구점과 상인점 본 매장 및 특설매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신혼 인기 혼수품 선택은 물론 가격대별 혼수용품 구매 계획 등 혼수품 전반에 관해 전문가의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대구점은 오는 24일까지 9층 점 행사장에서 ‘가구 혼수 추천 아이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에이스, 시몬스, 템퍼, 다우닝 등 다양한 인기 가구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 인기 가구 제품을 20~30% 할인 판매한다.

상인점 1층 주얼리 매장에서는 몰리즈 ‘렌드 웨딩 3부 다이아 세트’를 399만 원, 골든듀 ‘커플릿 1부 커플링(18k DIA)’를 230만 원에 판매하는 ‘럭셔리 주얼리’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대구점과 상인점에서는 24일까지 가구 단일 브랜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7.5%에 상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22일부터 24일까지 주말 3일간 LG전자, 삼성전자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또 롯데백화점 웨딩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 금액대별로 5~7%를 상품권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한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가정관에서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올 마이 웨딩’ 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가정관에서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올 마이 웨딩’ 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