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졸로(Pisolo) 3월5일 롯데백화점 대구점 오픈

발행일 2019-02-26 14:44:1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가 롯데백화점 대구점 등 롯데백화점에 연이어 입점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모션베드’를 선보인 피졸로는 올해 1월 부산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또 3월1일부터 롯데백화점 대전점, 3월5일부터는 대구점에 매장을 개설해 ‘모션베드’를 선보인다.

브랜드 론칭 6개월 만에 성장세를 보인 피졸로 모션베드는 ‘스마트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션베드는 과학적으로 계산된 ‘5단 분절 구조’와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3개의 독립 모터(헤드·상체·하체)’를 사용한 기능성 프레임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 KT 인공지능(AI) 서비스 ‘기가지니’와 사물인터넷(IoT) ‘허브’를 연동해 스마트한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오재철 롯데백화점 상품 본부 팀장은 "평범함을 거부하며 아름답고 차별화된 침대를 원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유니크한 이탈리아의 감성이 담긴 피졸로 베드 룸(Bed Room)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피졸로는 웨딩 및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40만 원 상당의 ‘호텔식 화이트 베딩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피졸로 더블킹 사이즈의 모션베드.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