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ever it takes

▲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출처: 마블 스튜디오 공식홈페이지
▲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출처: 마블 스튜디오 공식홈페이지
4월 개봉예정인 마블 스튜디오의 기대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앞서 2018년 12월 7일 유튜브를 통해 1차 예고편이 공개된바 있으며 2019년 2월 4일 슈퍼볼 30초 퍼스트 스팟이 공개된 바 있다.



이번 메인 예고편에서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등 등장인물들이 인피니티워 전후의 모습과 빌런 타노스에 어벤져스 멤버들이 “모든 걸 걸고” 맞서기 모습을 그렸다.

앞서 개봉된 캡틴 마블의 쿠키영상에서와 같이 캡틴 마블의 모습도 보인다.

토르와 캡틴 마블이 눈싸움을 벌이다 토르가 스톰브레이커를 캡틴 마블의 등 바로 뒤로 불러들였음에도 캡틴 마블이 눈 깜짝 하지 않자 토르가 '이 사람 마음에 든다'며 웃는 모습도 보인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미국의 경우 2019년 4월 26일 개봉이 확정되었고 국내개봉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3편 말미에서 악당 타노스는 인피니티 건틀렛을 끼고 손가락을 튕겨 우주 생명체 절반을 없앤 상태. 남은 히어로들과 새로 합류한 캡틴 마블이 어떻게 위기를 타개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online@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