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유통가에도 봄바람이 불고 있다.

이번 주말 지역 유통가에서는 나들이, 이사, 여행, 결혼이 많은 봄 시즌을 맞아 해외 유명브랜드 특별 초대전, 홈 데코 기획전, 웨딩 에디션 특가전 등을 마련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나들이 철을 맞아 22일부터 24일까지 10층 프라임홀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해외 유명브랜드 특별 초대전’을 연다.

구찌, 몽블랑, 프라다, 펜디, 지방시, 발렌시아를 비롯한 해외 유명 브랜드 30여 곳이 참여한다. 프라자점에 입점하지 않은 샤넬, 에르메스, 롤렉스 같은 브랜드(병행수입 제품) 제품도 판매한다.

또 핸드백, 시계, 의류 제화 등은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바이어 기획으로 샤넬, 구찌 등 해외유명 브랜드 한정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대백 상품권을 증정하며 카드사별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또 프라자점 폴로 각 층 매장에서는 20·40·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폴로 더블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겨우내 칙칙했던 집을 새로 단장하고 본격적인 이사철을 대비해 다양한 리빙 관련 아이템 기획전을 준비한다. 셀프 인테리어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홈데코 기획전’을 마련했다.

22∼28일 9층 행사장에서는 ‘인테리어 가구 진열가전’을 진행한다. 프로방스 홈, 더 뮈브 등 홈 패션 전문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인테리어 소품을 40~6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 8층에 위치한 가전 브랜드 ‘드롱기’에서는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가전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이달 말까지는 커피포트, 토스트기, 커피머신 등 대표 인기 가전 제품을 30~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 여행 가방 브랜드 매장에서는 여행 시즌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신상품 컬렉션 및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5층 ‘쌤소나이트’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스파크 SNG 에코(SPARK SNG ECO)’를 캐리어를 소개한다. 스파크 SNG 에코 캐리어는 버려진 플라스틱병 40만 개 이상이 사용돼 만들어진 ‘리사이클렉스’를 소재로 한 친환경 업사이클링(업그레이드와 리사이클링의 합성어) 캐리어다.

또 5층 브릭스 매장에서는 4가지 컬러의 뉴 컬렉션을 디스플레이해 판매하고 있다.

청량한 분위기의 코발트 컬러, 산뜻한 분위기의 레몬 컬러, 차분한 분위기의 펄 컬러, 화려한 느낌의 버터플라이 컬러 등을 뽐내는 엑스트래블 트롤리, 엑스트래블 백팩 등을 선보인다.

6층 키플링 매장에서는 여행 필수 아이템 백팩과 크로스백 등 인기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알렉토, 알토, 비, 할리마 크로스 백, 씨터팩S, 클라스서울, 파이어프라이업 백팩 등이다.

4월 웨딩을 앞둔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별 다양한 신혼살림전도 열린다.

로얄코펜하겐 웨딩 에디션 특가전, 스메그 인기상품전, 휘슬러 봄맞이 특가전, 알레르망 2019 뉴 컬렉션전 등 다양한 세일전이 마련된다.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전 지점 ‘블루밍 라이프’ 테마행사를 실시한다.

우선 동아 쇼핑점에서는 쇼핑점 단독 LF 그룹 전 품목 60~50% 세일과 코오롱스포츠/파사디골프 최대 70% 창고대개방전, 골프/아웃도어 봄상품 종합전 및 수입편집매장 ‘럭셔리갤러리’ 고객 감사전을 연다.

동아 수성점에서는 리빙전문관 베스트 상품 기획전과 수성점 단독 엘르골프 봄·여름(S/S) 최대 90% 창고대개방전을, 강북점에서는 토틀러 인기브랜드 봄상품 전이 열린다.

또 대경권 모던하우스 입점 지점인 동아 쇼핑점, 수성점, 강북점, NC엑스코점, 경산점에서는 봄 면커튼 1만 원 할인행사와 입주·이사 가구 특별할인 행사, 라돈 걱정 없는 매트리스 전 품목 20% 세일 및 미세먼지 완벽대비 관련 상품 모음전, 봄맞이 집 정리 수납/정리 용품 할인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22일부터 28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는 ‘인테리어 가구 진열가전’을 진행한다. 프로방스 홈, 더 뮈브 등 홈 패션 전문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인테리어 소품을 40~6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22일부터 28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는 ‘인테리어 가구 진열가전’을 진행한다. 프로방스 홈, 더 뮈브 등 홈 패션 전문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인테리어 소품을 40~6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이달 말까지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기획전을 연다. 커피포트, 토스트기, 커피머신 등 대표 인기 가전 제품을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이달 말까지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기획전을 연다. 커피포트, 토스트기, 커피머신 등 대표 인기 가전 제품을 3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