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은 최근 군청 회의실에서 민선 7기 공약사항의 투명한 추진을 위한 청도군 공약이행평가위원회를 열었다.

▲ 청도군은 최근 군청 회의실에서 민선 7기 공약사항의 투명한 추진을 위한 청도군 공약이행평가위원회를 열었다.
▲ 청도군은 최근 군청 회의실에서 민선 7기 공약사항의 투명한 추진을 위한 청도군 공약이행평가위원회를 열었다.
청도군은 최근 군청에서 민선 7기 공약사항의 투명한 추진을 위한 청도군 공약이행평가위원회를 열었다.

이번 청도군 공약이행평가위원회는 지난해 7월부터 12월31일까지 6개월간 진행된 민선 7기 공약사항을 평가하는 자리로 위원장 1명, 평가위원 15명으로 구성돼 운영됐다.

이날 회의는 이승율 청도군수, 위원장,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평가위원 소개, 공약사항 토론 및 심의의결 순으로 진행됐다.

또 민선 7기 공약사항 9대 분야·86개 단위사업·92개 세부사업의 추진 현황과 추진상의 문제점과 대책을 모색하는 등 군정발전 방향에 대한 토론을 펼쳤다.

이날 위원회에서 진행된 공약사항 이행평가는 92개 세부사업 중 1개 사업 완료(2국 체제 조직개편), 91개 사업 정상추진으로 △탁월 24건 △우수 31건 △보통 37건 등 공약사업이 원활히 추진되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군은 이날 확정된 공약이행평가를 군청 홈페이지에 게재해 군민들에게 추진상황을 알리고 회의에서 도출된 문제점을 보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민선 7기 첫 공약이행평가인 만큼, 군의 밝은 미래를 위해 공약사항을 성실히 이행해 아름다운 생명 고을, 역동적인 민생 청도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산희 기자 sanhee@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