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청, 4월 도서관 주간 맞아 다양한 행사 열려

발행일 2019-03-31 20: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구 서구청이 오는 12∼18일 제55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구립도서관 5곳에서 작가와의 만남, 체험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서구어린이도서관은 ‘유진 작가와 함께하는 유기견 영남이 인형극’을 준비했다.

파손도서를 활용한 황금 돼지 만들기 체험을 통해 도서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북폴딩아트 행사를 진행한다.

비산도서관은 초등학생 3∼6학년을 대상으로 헨젤과 그레텔 과자 집 만들기 체험을, 영어도서관은 ‘영어 그림책의 기적’의 저자 전은주 작가와의 만남 및 에코백과 실크스크린을 이용한 나만의 도서관 가방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비원도서관은 샌드 아티스트 공연과 샌드아트로 이야기를 만들고 표현하는 ‘샌드아트로 배우는 스토리텔링’ 행사와 버려지는 책표지를 재활용하는 가방 만들기 행사 등을 준비했다.

원고개도서관은 ‘캘리그라피를 이용해 나만의 공책 만들기’,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포장법’ 등의 체험행사를 운영한다. 또 원고개음악단 봄 연주회 및 ‘쩌저적’의 저자 이서우 작가와의 만남과 페이퍼 토이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lib.dgs.go.kr) 또는 해당 도서관에 문의하면 된다. 문의: 053-663-2142.

대구 서구청 전경.


김현수 기자 khsoo@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