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2019 내나라여행박람회’참가 예천 홍보

발행일 2019-04-07 15:29:4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2019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예천을 홍보했다.

예천군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와 코엑스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여행박람회인 ‘2019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예천지역을 홍보했다.

군은 박람회 기간 예천 관광8경을 비롯한 관광지, 예천참기름과 아로니아 등 지역 농·특산물, 곤충산업 관광 홍보와 함께 제4회 예천세계활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체험부스 운영, 프로그램 안내 등을 펼쳤다.

예천참기름과 아로니아 등 지역 농·특산물,홍보를 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 주제인 ‘야행(夜行)’에 발맞춰라 군 야경을 배경으로 홍보부스를 제작하고 관광기념품 전시와 안내책자, 관광지도 비치를 비롯해 3D 프린터를 활용한 곤충, 활 모형을 제작·전시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호버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가자들에게 점수별로 기념품을 증정, 활에 대한 흥미를 갖게 하는 등 예천세계활축제 사전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예천군은 ‘내나라여행박람회’에서 호버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참가자들에게 점수별로 기념품을 증정해 활에 대한 흥미를 갖게 하는 등 예천세계활축제 사전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예천군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인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지역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예천을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권용갑 기자 kok9073@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