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공인회계사와 PB 등 전문역 공개 채용

발행일 2019-04-16 20: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16개 분야, 전문계약직 1년 단위 계약, 26일까지 이메일 접수

DGB대구은행은 모바일과 디지털, 프로그래머 등 IT분야 전문역을 비롯해 기업경영 컨설턴트, 공인회계사, 투자금융 전문인력 등 모두 16개 분야 전문역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경력 전문직 채용으로 △기술평가 △리스크 관리 △프라이빗 뱅커 △투자금융 △기업경영컨설턴트 △공인회계사 △신용카드 마케팅 등 기존 은행 관련 전문역을 비롯해 4차 산업시대에 따른 IT와 디지털 분야의 전문역을 대폭 채용한다는 점에서 눈에 띈다.

학벌과 성별 및 나이 제한 없이 대구은행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물은 누구나 응시할 수 있지만 경력 전문직인 만큼 부분별 재직 경험이 중요하다.

분야별 주요업무와 지원 자격은 업무별로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대구은행 홈페이지 공고란에 첨부된 입행 지원서를 이메일(insa@dgbfn.com)로 개별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합격 여부를 전달하며 1차 면접과 신체검사, 2차 면접을 거쳐 다음달 중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