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박유천 갤러리 마약 구매 정황 CCTV에 입장 촉구 성명 발표

발행일 2019-04-18 03:04:33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박유천 팬 커뮤니티 박유천 갤러리 성명 발표

최근 경찰 마약 구매 정황이 담긴 CCTV확보한것으로 알려져

디시인사이드 박유천 팬 커뮤니티 박유천 갤러리에서 이번 경찰이 확보했다고 하는 박유천의 마약 거래 정황이 담긴 CCTV에 대한 입장 발표를 촉구했다.

디시인사이드 박유천 갤러리는 이번 성명문에서 경찰이 확보했다고 하는 CCTV 영상 내용을 접하고 참담함을 금할 수 없어 성명문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앞서 이루어진 박유천의 기자회견에서 “‘나는 결코 마약을 하지 않았는데, 나는 이렇게 마약을 한 사람이 되는 건가?’하는 두려워과 ‘아니라고 발버둥 쳐도 분명히 나는 그렇게 되 버릴 수 밖에 없을 거다.’라는 공포가 찾아왔다고 입장을 밝힌바 있다.

박유천 갤러리는 이러한 그의 간절한 호소를 믿고 지지할 수 있게 해당 영상에 대한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의 분명한 입장을 촉구한다고 성명을 밝혔다.

한편 박유천은 마약 투약 의혹이 붉어진 이후 기자회견을 열어 이를 부인한 바있다. 하지만 경찰이 최근 박씨가 마약을 구입하는 정황이 찍힌 CCTV 영상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러한 경찰의 발표에도 박유천은 기존의 입장대로 여전히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online@idaegu.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