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지역 유통업계,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할인전 진행

대구백화점이 다음달 19일까지 9층 가전매장에서 공기청정기술 전문기업 클레어의 최대 50% 할인전을 연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유통 업계에서는 가족들의 선물을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전을 진행한다. 또 본격적인 야외활동 계절을 맞아 골프용품 특별전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다음달 어린이날을 앞두고 프라자점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26~30일 ‘아동・유아 기프트 페어’를 연다.

행사에는 마이리틀타이거(유아동교구)·비비하우스·아이빈·베네통·휠라키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가상품 기획전을 비롯해, 보령메디앙스와 함께하는 ‘유모차·카시트 유아용품 최대 70% 할인전’ 등이 열린다.

행사기간 유모차·카시트 6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 상당의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27일과 29일에는 ‘나만의 네일아트·액세서리 만들기 체험’과 드레스를 입고 포토그래퍼 촬영을 할 수 있는 ‘드레스룸 파티체험’도 마련된다.

대구백화점 9층 가전매장에서는 다음달 19일까지 공기청정기술 전문기업 클레어(clair) 20~50% 할인전이 열린다.

행사에서는 전용 면적이 넓은 다기능 신제품 가정용 공기청정기 클레어H, 블루투스 공기청정기 클레어S, 냉장고 항균탈취기 클레어V, 차랑용・휴대용 공기청정기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본격적인 야외활동 계절을 맞아 골프를 즐기려는 이들을 위한 ‘골프용품 특집전’을 펼친다.

28일까지 7층 문화홀에서 골프채널 ‘SBS 골프’, 골프 박람회 ‘코어 엑스포’와 함께 ‘SBS한국 골프 용품전’ 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골프 용품 브랜드인 ‘마루망’의 ‘마제스티 로얄 VQ-6 남 카본 9i’를 3세트 한정 판매하며 ‘삼양인터내셔날’의 ‘핑G Le 여성 드라이버’를 5개 한정 판매한다.

‘에이치스포츠’의 ‘사사키SSK-001남성 캐디백’을 한정가에 선보인다. 또한 ‘브리지스톤 J615 여성우드’, ‘마제스티 LV-510블랙 유틸리티’ 등도 만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9층 사은행사장에서는 골프클럽 상품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며, 6층 각 골프 본매장에서 골프의류를 6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롯데상품권 5%를 증정한다.

28일에는 헤지스골프, 잭니클라우스, 울시 매장에서는 10%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30일까지 7층 데일리라이크에서 밤부 타월 세트, 데일리 그리드 타월, 데일리 컬러 지그재그 타월, 아사면 베개커버, 코튼 러그 등 인기상품 균일가전을 연다. 다음달 6일까지는 메쉬매트 & 베개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6층 LAP 매장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2019 SS 데님 패션 제안’전이 열린다.

데님 오버롤, 미니 포켓 포인트 오버롤, 단추 포인트 끈 오버롤, 부츠컷 데님 팬츠, 언발 데미지 데님 팬츠, 롤업 일자 핏 팬츠, 옆선 프리트 일자 핏 데님, 버뮤다 데님 등 봄·여름 데님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밖에도 2층 르꼬끄 골프 2019 SS 뉴 컬렉션전, 나이키골프 2019 SS 뉴 컬렉션전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 NC아울렛 엑스코점은 27일부터 30일까지 오픈 7주년기념 ‘THANK YOU, LOVE YOU’ 고객감사 스페셜 행사를 개최한다.

인디고키즈, 포인포 등 아동 편집샵 픽스키즈와 이랜드 아동브랜드 및 트렌드 아동브랜드 등이 참여하는 오픈 7주년 축하 아동의류 6대 HOT 스페셜 대전을 시작으로 아디다스·알토·데이텀·발렌시아·제시뉴욕을 비롯, 스포츠 편집샵 슈마커.NC픽스 등이 참여하는 스포츠·여성의류 4대 HOT 스페셜 대전이 열린다.

또 잡화 특가상품전, 시슬리·베네통·리트머스·에딕 등이 참여하는 유명 캐주얼 봄·여름 60~80% 오프 행사, 신사 정장·캐주얼 초특가 상품전 및 유명 골프웨어 브랜드 최대 50~90% 초특가전, 스파오·팁텐 SPA 2대 브랜드 1·2·3만 원 균일가전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웨스트우드·머렐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최대 70~80% 초특가전과 7주년 축하 수입명품 편집샵 럭셔리갤러리 특가전 및 전층 가격·수량 한정행사를 실시한다.

생활잡화 토탈샵 모던하우스에서도 7주년 고객감사 인기가구 8선 축하상품전과 미리 여름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 원 추가 할인혜택 행사 등이 열릴 예정이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