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일반

한국당 포항북당협, ‘여성·청년·홍보·디지털정당 위원회’ 개편

자유한국당 포항북당원협의회는 지난 18일 당협사무실에서 ‘여성·청년·홍보·디지털정당 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자유한국당 포항북당원협의회는 지난 18일 당협사무실에서 새롭게 개편한 여성·청년·홍보·디지털정당 위원회의 출범식을 열었다.

이날 김정재 의원(포항북당협운영위원장)은 이혜란 여성위원장, 박광열 청년위원장, 손애화 홍보위원장, 이용준 디지털정당위원장 등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새 출발을 축하했다.

여성위원회는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생활정치와 여성들의 정치 참여를 실천할 계획이다.

만 45세 이하 당원들로 구성된 청년위원회는 젊은 세대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발굴·제안, 교류활동에 나선다.

홍보위원회는 소통을 통해 조직 강화, 외연 확대 등 당 지지도 확산에 주력하고, 디지털정당위원회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정재 의원은 “보수 우파의 중심당으로서 균형 잡힌 정치지형을 만들고, 21대 총선을 대비한 지역 조직 강화를 위해 각급위원회를 새롭게 개편했다”며 “본격적인 위원회별 조직 강화를 통해 당협 활성화와 외연확장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혜림 기자 lhl@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혜림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