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부산 리뉴얼 오픈

발행일 2019-06-09 20: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고객 맞춤 1:1 예약제로 명품 서비스 제공

장인의 기술로 완성된 3억 원 필드 위의 보석 우루시(URUSHI) 선보여

마제스티골프(www.majesty-golf.co.kr)는 10일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위치한 센텀사이언스파크 1층에 고객에게 차별화된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부산’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부산’은 Black&Gold 컬러톤의 갤러리 콘셉트로 구성돼 고급스러운 전시장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방문고객이 별도로 마련된 프라이빗 시타 룸에서 마제스티 전 제품을 시타할 수 있도록 럭셔리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일본 ‘마제스티’ 장인으로부터 직접 전문 수리 교육을 전수받은 A/S 전문가가 상주하며 클럽 피팅과 A/S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부산에서는 마제스티골프의 명장 스기야마 겐조가 직접 제작한 제로 바운스 프리미엄 웨지, 켄조 수키야마 웨지 등 일반 대리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프자라 전용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일본 전통 우루시(漆) 옻칠 공예 장인 와타나베 카스코의 콜라보레이션 명작인 우루시 클럽(소비자가 3억 원가량, 세트 기준)이 특별 전시한다.

최고의 소재와 최신 기술로 만든 골프클럽에 일본 전통 공예의 예술혼을 담은 우루시 클럽은 마제스티 골프가 지향하는 명품 중의 명품 클래스를 구현한 케이스라 할 수 있다.

그밖에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부산’은 콜센터 예약을 통해 서비스 이용할 수 있고 KPGA 투어 출신 문상현 프로가 직접 스윙분석 및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는 1대1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클럽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라자 전용 최고급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 마케팅팀 최춘우 부장은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를 리뉴얼 오픈해 마제스티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응대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 맞춤형 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면서 나아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마제스티골프가 10일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시티 센텀사이언스파크 1층에서 ‘마제스티 골프 프라자 부산’을 리뉴얼 오픈한다. Black&Gold 컬러톤의 갤러리 콘셉트로 연출한 고급스러운 전시장 모습.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