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비치웨어’를 비롯해 샌들을 전면 배치 하는 등 본격적인 휴가 용품 수요에 대비한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비치웨어’를 비롯해 샌들을 전면 배치 하는 등 본격적인 휴가 용품 수요에 대비한다.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이번 주말 계절 특색을 살린 기획전을 연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특집전을 여는가하면 모피&사계절 여성패션 특집전, 여름 정기세일전을 진행해 고객 유치에 나선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대백 여름정기 더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가 시작되는 첫 주말인 28~30일 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에서는 유명 모피 브랜드를 싸게 구입 할 수 있는 ‘모피&사계절 여성패션 특집전’이 열린다.

대백은 겨울상품 특집 행사를 마련해 비수기에 겨울 대표 상품인 모피를 싸게 마련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특가 상품으로 동우모피 밍크 조끼, 태림모피 화이트 쉬어드 밍크재킷, 벨리노모피 직수입 조끼를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또 같은 기간 이태리 수입정장 ‘마리아니’의 원피스, 바지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도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총 700여개의 브랜드가 최대 70%를 할인하는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올해 여름 정기세일은 롯데백화점 앱을 이용한 경품 추첨과 도심 속 체험 동물관, 지역사회 후원 캠페인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볼거리로 ‘백캉스족’ 겨냥에 나선다.

또 휴가철을 맞아 ‘비치웨어’를 선보인다. 대구점 5층 ‘태이스트 5.1’매장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시원함까지 두루 갖춘 비치웨어가 ‘썸머 인싸템’으로 등극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화려한 컬러감과 멋스러움으로 해변가와 잘 어울리며 편한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지하 1층 선글라스 편집샵에서도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선글라스를 대거 선보인다.

이외에도 3층 핸드메이드 모자 편집샵 ‘모디움’ 매장에서도 바캉스 전용 모자 판매에 한창이다. 멋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여성 모자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맞아 지하1층 특설매장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다.

지하 1층 특설매장에서는 28일부터 내달 2일까지 ‘비비안’ 바캉스 특집전이 열린다.

또 네파, 빈폴스포츠 등 아웃도어 특집전, 반에이크 패션 그룹전, 주방·식기 특집전이 마련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는 오는 8월7일까지 7층 이벤트홀에서 서머 바캉스 페어를 진행한다. STL, 배럴, 아레나, 코스텔라, 퀵실버 록시 등이 참여해 워터레깅스, 방수팩, 원피스 수영복, 선수 2부 반신 수영복, 비치 비키니 세트, 비치 래시가드, 키즈 올인원 래시가드 등을 판매한다.

◆이랜드 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전지점에서 ‘여름인기 상품대전’을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테이트, NII, 흄, 행텐, 클리지, 이얀즈, 리스트, 티렌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여름인기 상품대전을 비롯해 아르테, 앤디스클라인, 오스본, 마레몬테, 란찌, 피에르가르뎅 등이 참여하는 남.여성의류 여름특가전 및 제니스&금강 신발 특가대전, 와이컨셉 핫썸머 BEST상품전을 연다.

또 이동수골프 전 품목 80% 오프 및 비비안 최대 80% 오프 이월특가전과 아동의류 최대 50~80% 오프 특가대전 등을 실시한다. 아동의류 특가대전에는 수아팜, 바비키즈, 신디키즈, 셀덴, 밀리밤, 일로딜로 등이 참여한다.

대경권 NC아울렛 대표지점인 엑스코점에서는 영·여성·스포츠의류 여름인기 상품대전, 베스띠벨리 최대 90% 오프사계절 상품대전 및 영·진 캐주얼 여름상품 최대 60~80% 오프 행사 등을 연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