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조 경산시장 ‘스페셜 공무원 간담회’ 열어

발행일 2019-07-10 16:21:33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경산시는 지난 9일 시청에서 시정발전에 공헌한 공무원 22명을 대상으로 ‘스페셜 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최영조 경산시장이 민선 7기 9대 시장 취임 1주년을 맞아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경산’ 건설을 위해 창의적, 혁신적 역량으로 시정발전에 공헌한 22명의 직원에게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최 시장은 “이번 간담회는 어려운 여건 속에 각종 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국비 예산 확보에 적극적인 노력과 시정 대외평가에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한다”며 “앞으로 시정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공무원들은 자신의 업무분야에 대한 경험담을 비롯해 업무 고충 및 애로사항, 업무개선을 위한 의견을 나누며 소통과 화합을 통한 시정발전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전력을 기울이는 직원 여러분에게 감사한다”며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경산의 희망찬 미래에 혁신적인 업무역량을 발휘해 누구나 살고 싶은 명품도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지난 9일 경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스페셜 공무원 간담회’ 후 참석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