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지역 유통업계 주말 다양한 기획전 마련

롯데백화점 상인점에 오픈한 뷰티 편집숍 ‘눙크’는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전 제품에 대해 20%에서 최대 40%를 할인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틴케이스 브러쉬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주말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기획전으로 고객 유치에 나선다.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미술체험 행사뿐 아니라 바캉스 아이템전, 휴가철 맞이 기획전이 마련된다.

◆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갤러리는 어린이들의 감성지수(EQ) 개발과 다채로운 미술체험 행사 일환으로 신통방통 미술탐험대와 함께 떠나는 ‘이집트 미술여행’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의 감성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미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전시와 체험이 함께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 19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미이라와 ‘파라오’, 스핑크스와 파피루스 등으로 대표되는 이집트를 미술과 체험 및 역사를 공부하는 학습의 장도 겸하고 있다. 총 4개 테마존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롯데백화점

롯데 상인점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바캉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5층 특설매장에서는 ‘아레나’, ‘엘르 수영복’ 등 물놀이 용품을 내놓으며 손님 모시기에 나선다. ‘아레나’ 여성 래시가드 상·하의, 아동 래시가드 세트(래시가드+가방+모자+수경)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엘르 수영복’에서는 남성 트렁크와 여성 비키니 세트를 특가 판매한다.

또 1층 ‘엘카 뷰티 허브’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20일까지 ‘MAC’ 모든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P+P 래디언스(6㎖)를 증정하며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트 나이트 리페어’를 선보인다. ‘클리니크’에서는 핑크 수분크림 세트를 오픈 기념으로 내놓는다.

뷰티 편집숍 ‘눙크’에서도 오픈 기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전 제품에 대해 20%에서 최대 40%를 할인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틴케이스 브러쉬 세트’를 증정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는 오는 25일까지 각 층 본 매장에서 써머 해피 트래블 기획전을 연다.

아페세, 씨뉴욕 바이 마이분, 아쉬 바이 스타일슞, 린든리브즈 바이 비이커, 톰포드 매장에서는 의류, 화장품 등 호캉스 아이템을 추천한다.

또 데이즈데이즈 바이 마이분, 쟈딕앤볼테르, 아.테스토니, 판도라 매장에서는 비치 룩 아이템을 선보인다.

유·아동을 위한 수영복, 수모, 수경 등 여름철 물놀이 용품을 한자리에서 실속있게 만나 볼 수 있는 물놀이 팝업 스토어도 다음달 4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열린다.

이 밖에도 노스페이스, 네파, 블랙야크, 내셔널 지오그래픽, 콜럼비아, 디스커버리 등이 참여하는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여름상품 최종가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는 엔코코·끄레아또레·고세·레코브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여름상품 최종가대전이 열린다.

또 신디·레겐보겐·알토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여름상품 시즌 OFF특가전과 더아이잗·클라이드·인터크루·NII·인디고뱅크·잠뱅이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여름상품 최대 60~80% 오프 상품전 및 토마스베일리·PAT 남성 여름상품 최대 70% 시즌 오프 행사가 마련된다.

동아 쇼핑점에서는 제이빔·클리지·에스콰이어·와이컨셉·일로딜로 등이 참여하는 잡화 및 영·여성의류 여름상품 최종가대전이 열린다.

마레몬테·레노마레이디·안지크 등이 참여하는 사계절 대전과 김영주골프·트레비스 여름상품 최대 80~90% 오프 기획전 및 인디고키즈·펠릭스키즈·유솔 이랜드 아동의류 최대 50~70% 오프전, 반에이크·H커넥트·아레나·피에르가르뎅 바캉스 특집전도 준비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