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원 파크뷰 우방 아이유쉘 19일, 견본주택 공개

발행일 2019-07-17 20: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구교도소 후적지 문화공간 조성의 첫 수혜단지

영구 조망권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힐링 에코단지

‘화원 파크뷰 우방 아이유쉘’ 투시도.
SM우방산업이 ‘화원 파크뷰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를 19일 공개한다.

대구 달성군 화원읍 천내리 690-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화원 파크뷰 우방 아이유쉘’은 지하 1층~지상 33층 4개 동 규모로 지어진다.

공급면적별 가구 수는 △69㎡ 232가구 △74㎡ 52가구 △84㎡ 254가구 등 모두 538가구다.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실속형 중소형 단지로만 구성했다.

이 단지는 화원역 인근에서는 5년 만에 브랜드 아파트 분양인데다 화원의 새로운 프리미엄 多(다)세권 입지와 대구교도소 후적지 개발의 첫 수혜단지로 입소문이 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시철도 1호선 화원역과 직선거리 600m 정도이며, 단지 앞 화암로와 유천 IC, 화원옥포IC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4차 순환도로도 2021년 완전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어서 입주 시에는 현재보다 현저히 개선된 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와도 인접해 있어 자녀들의 안심통학이 보장되고,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공공기관 등도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천내천 수변공원과 명곡체육공원 등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다.

화원 지역민도 이번 분양사업을 시작으로 대규모 개발을 기대하고 있다.

장기적으로는 달성군의 부도심으로 확실한 자리 매김은 물론 한때 옥포, 현풍, 구지 등의 신도시 개발로 유출됐던 인구 재유입에도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분석이다.

달성군은 청약 조정대상지역에 해당되지 않아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자격으로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또 가구주가 아니어도, 1가구 2주택 이상이어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으며 계약 후 6개월이면 전매도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에 위치한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