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일반

‘2019 울진 한수원 뮤직팜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청소년 댄스페스티벌 성료!



‘2019 울진 한수원 뮤직팜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울진 청소년 댄스페스티벌’에 참여한 학생들이 군무를 펼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최근 한울본부 나곡사택 소공연장에서 ‘2019 울진 한수원 뮤직팜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울진 청소년 댄스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한울본부가 지역 청소년의 꿈과 끼 개발을 지원하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019 울진 한수원 뮤직팜페스티벌’의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시행한 행사다.

이날 페스티벌은 울진 중고생으로 구성된 5개 댄스팀이 참가해 열정적인 경연을 펼쳤으며, TBC 무용단 최권습 단장과 버스킹팀 ‘전복들’이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여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청소년 페스티벌 경연결과 대상은 울진고, 최우수상 후포중, 우수상 죽변고로 선정됐다.

입상한 팀은 포상과 함께 지역 청소년 대표로 ‘2019 울진 한수원 뮤직팜페스티벌’에서 식전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장정일 대외협력처장은 “울진 청소년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열정과 높은 공연 수준에 놀랐다”며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9 울진 한수원 뮤직팜 페스티벌’은 오는 26일∼27일 이틀간 울진 엑스포 공원 야외특설무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강인철 기자 kic@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인철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