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청, 제4회 가족사랑 아이스축제 개최

발행일 2019-07-24 20: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제4회 가족사랑 아이스축제’가 오는 27일 대구 서구 이현공원 물놀이장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아이스축제 참가자들이 얼음 위에서 수박 빨리 먹기 대회를 하는 모습.
대구 서구청이 오는 27일 오전 10시30분부터 이현공원 물놀이장 일대에서 ‘제4회 가족사랑 아이스축제’를 개최한다.

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얼음과 물을 활용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축제장에는 △아이스 챌린지존 △아이스 힐링존 △아이스 공방 등의 부스가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아이스 인간컬링, 아이스 볼링, 아이스 땡, 얼음동굴, 얼음조각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로 뜨거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다.

또 워터존에서는 물 맞는 재미가 가득한 물놀이 시설, 퍼포먼스 존에서는 식전공연으로 난타 및 변검공연이 진행된다.

또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 댄스공연, 청소년 문화공연, 대평중 잼배·퓨전 밴드공연, 찾아가는 음악회와 연계한 8090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도 펼쳐진다.

아이스마켓에서는 헤어 액세서리, 핸드메이드 컵, 패브릭 소품 등 10곳의 프리마켓 장터가 열린다. 핫도그·소떡, 닭꼬치, 음료 등을 판매하는 푸드트럭도 운영된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올여름 많은 가족이 도심 속 피서지인 이현공원 물놀이장에서 다양한 아이스 프로그램과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khsoo@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