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경북도당 ‘나눔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 행사 실시

발행일 2019-07-29 17:27:3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한국당 경북도당 장애인 위원회 등 각 당협들이 29일 청도군 장애인 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경북도당(위원장 장석춘)은 29일 ‘나눔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 봉사활동을 청도군장애인복지관에서 펼쳤다.

경북도당 장애인위원회(위원장 박선하)를 비롯한 경북도당 당직자 50여명은 이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자유한국당이 2019년을 봉사활동의 해로 정하고 매월 1회 ‘나눔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을 지정,전 당원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하나되고 화합하며 국민과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달에는 혹서기를 맞아 청도군내에 장애인가정에 ‘여름나기를 위한 물품’을 지원하여 ‘이웃과 함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열린 행사다.

박선하 도당장애인위원장은 “이번 국민섬김의 날 행복나눔 행사를 맞아 지역장애인과 이웃들에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서로서로 돕고 함께 행복을 이루어 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경북도당 뿐 아니라 경북 내 13개 당원협의회도 동참하여 각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이창재 기자 lcj@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