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21일 오후 5시까지 응시접수

▲ 제18회 대학생 협주곡의 밤 공연 모습.
▲ 제18회 대학생 협주곡의 밤 공연 모습.


대구시립교향악단(이하 대구시향)은 10월31일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개최되는 ‘제19회 대학생 협주곡의 밤’ 협연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대구․경북지역 소재 대학의 재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제외)으로 현악기, 관악기, 타악기, 피아노 부문이다. 단, 2016년 1월1일 이후 대구시향 ‘대학생 협주곡의 밤’에 출연한 이력이 있는 자는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전 참가자는 반주자를 개별 동반해 교향악단과 협연이 가능한 자유곡 1곡(전 악장)을 연주해야 하며, 듀엣 이상인 경우에도 응시 가능하다. 실기전형을 거쳐 선발되는 부문별 최종 합격자에게는 대구시향과의 협연 기회가 제공된다.

응시원서 접수 기간은 19일부터 21일 오후 5시까지이며,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concerthouse.daegu.go.kr)에서 제출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dsooffice1964@naver.com)에 첨부해 접수하면 된다. 이때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최근 3개월 이내에 촬영한 상반신 컬러사진(3㎝x4㎝)을 사용해야 한다.

응시자 실기전형은 29일 오전 10시부터 대구콘서트하우스 3층 챔버홀에서 진행된다. 같은날 오전 9시에는 대구콘서트하우스 5층 대구시향 연습실에서 응시자 예비소집이 있을 예정이다.

예비소집에는 반드시 본인이 참석해 응시 순번 추첨에 참가하여야 한다. 불참 시에는 응시포기자로 간주한다.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2일 개별통보 및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문의: 053-250-1473.





김혜성 기자 hyesung@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