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탄소 농산물을 아십니까?-의성군 전국 96개 매장에서 저탄소 농산물 판매

발행일 2019-08-13 18:51:0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올가홀푸드 대도시 직영점에서 열리고 있는 의성 저탄소 농산물 판촉행사 매장 전경.


의성군이 다음 달 15일까지 전국 96개 올가홀푸드 매장에서 ‘저탄소 농산물 큰잔치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판촉행사는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인 올가홀푸드와 친환경 농산물 생산판매 약정체결 7주년을 맞아 전국 올가홀푸드 직영점(8곳)과 롯데백화점 등 대형마트 내 샵인샵점(43곳),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진행하는 기획행사다.

저탄소 의성 농산물 판촉행사에는 고품질 복숭아를 비롯해 아오리 사과 등이 전시되고 시식과 할인행사, 의성 농산물 구입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도 함께 펼쳐진다.

한편 저탄소 인증 농산물은 저탄소 농업기술을 적용해 온실가스 배출을 감축한 농산물에 대해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올가홀푸드는 환경보호에 도움되는 먹거리가 곧 건강한 먹거리라는 사명을 갖고 소비자에게 저탄소 인증 농산물을 공급하고 있다.

김주수 군수는 “천혜의 재배환경에서 저탄소 농법으로 생산된 의성 농산물은 높은 품질과 우수성을 자랑한다”며 “이번 행사가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의성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고 판로확대와 소득증대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경성 기자 ds5ykc@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