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화서면, 제14회 화령백중제 및 면민체육대회 개최

발행일 2019-08-16 09:38:4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제14회 화령백중제 및 면민체육대회’가 최근 상주 화령초등학교에서 열렸다.


상주시 화서면(면장 이양희)은 최근 화령초등학교에서 ‘제14회 화령백중제 및 면민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화서면체육회(회장 윤홍섭) 주관으로 화서면민의 건강증진과 화합을 목적으로 2년마다 열리고 있으며 올해는 면민 및 출향인사 등 1천여 명이 참여했다.

체육경기에는 11개 법정리 선수단이 참가해 트랙경기, 줄다리기, 투호경기, 힘고누기, 제기차기 등으로 열렸다.

노래자랑에서는 초청가수 공연과 함께 마을 대표들의 흥겨운 노래한마당이 펼쳐져 잠시나마 바쁜 농사일을 내려놓고 면민 모두가 즐기는 화합의 시간으로 마련됐다.

윤홍섭 화서면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 준비와 개최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양희 화서면장은 “행사를 통해 면민 모두가 더욱 화합해 소통하고 꿈과 희망이 넘치는 건강한 화서, 행복한 화서를 가꾸는데 모두 함께 힘차게 전진하자”고 당부했다.

김일기 기자 kimi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