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립도서관, 다채로운 독서의 달 행사 마련

발행일 2019-08-28 17:06:0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칠곡군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국악낭독극, 작가와의 만남, 과학강연, 부모교육 등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칠곡군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국악낭독극, 작가와의 만남, 과학강연, 부모교육 등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다음달 7일에는 한국천문학회의 ‘동네과학자, 찾아가는 천문우주과학’ 강연과 경북대학교 천문대기과학과 박명구 교수가 ‘외계인, 외계행성’을 주제로 강연한다.

21일에는 경북도 공모사업에 선정된 ‘찾아가는 부모인성함양교육’을 통해 레크리에이션을 활용한 쉽고 재미있는 배움의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 같은 날 멸종동물 강치와 주인공 소녀의 따뜻한 우정을 통해 생명의 존엄성과 가족의 소중함을 그린 ‘소녀, 강치를 만나다’ 공연이 펼쳐진다.

28일에는 ‘작은 씨앗’, ‘우리는 아빠와 딸’의 ‘문종훈’작가를 초빙해 ‘아빠와 함께 그림책으로 놀아요’를 주제로 독서체험활동을 진행한다.

‘아빠육아시대’를 맞아 아빠의 육아영향력을 키워주고 아이와 책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책 이음버스 체험, 과 월호 잡지 나눔, 미대출도서전, 노후 대출증 교체, 원화 및 문학상 수상작 전시 , 소설원작영화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신청은 행사당일까지 방문접수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칠곡군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 북을 참고하면 된다.

이임철 기자 im72@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