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의 파워fm, 돈쌤 정현두와 주거니 받거니 '환상 호흡'

발행일 2019-08-29 08:53:4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SBS 파워FM 철파엠 
‘철파엠’ 김영철과 정현두가 서장훈에 대해 언급, 관심을 받고 있다.

26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서는 DJ 김영철이 ‘특강쇼 돈꼬애니웨어’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철은 “지난주 스페셜 DJ 서장훈과 있을 때는 작아보였다”라고 시청자의 메시지를 읽었다.

이에 정현두는 “상대성인 것 같다”고 답하며 웃었다. 그러자 김영철은 “그렇다. 500cc 맥주잔도 장훈이가 들고 있으면 큰 소주잔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김영철은 “지난주 왜소해 보였는데 어제 라면 먹고 잤나요?”라며 시청자의 메시지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정현두는 “밤이 아니고 아침에 먹었다”고 답했다.

이어 김영철은 “먹긴 먹었다. 저는 저랑 있다 보니까 그런 줄 알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영철은 "목요일은 미션데이다"라며 "'철파엠' 검색하고 홈페이지 접속하면 추석특집 코너가 보인다. 코너 제목은 '셀렉파이브'였다"고 전했다.

이어 "'파이브'가 정답이었다. 호캉스 혜택을 드린다. 첫번째, 오천번째, 칠천번째 정답자 축하드린다. 호캉스 잘 떠나시길 바란다"며 당첨자들을 불렀다.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