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편백나무 숲 청정 대단지 삼다수포레스트 1차분양|| 대지 200평 규모 타운하우스,



▲ 범창BID가 2일부터 삼다스 포레스트 타운하우스를 분양한다. 삼다수 포레스트 타운하우스 거실투시도.
▲ 범창BID가 2일부터 삼다스 포레스트 타운하우스를 분양한다. 삼다수 포레스트 타운하우스 거실투시도.
설계에서 시공, 사후관리 등을 원스톱(one-stop)으로 진행해 주목받는 대구지역 기업인 범창BID가 제주시 조천읍 삼다수 목장 내에 ‘삼다수 포레스트 타운하우스’ 1차 분양을 2일부터 시작했다.

삼다수 포레스트 1차는 대지면적 9천61㎡(2천741평)에 12세대가 우선 공급된다.

범창 BID는 원스톱 사업이라는 장점을 살려 삼다수 포레스트의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한다.

삼다수 포레스트는 1차는 세대 당 660㎡(200평)의 대지에 2층 규모의 단독주택으로 설계돼 210㎡(70평)대의 넉넉한 주거공간과 함께 단지 내 넓은 8m도로는 세대 간 프라이빗과 여유로움을 더한다.

세대별로 차별화된 조망을 할 수 있는 배치와 오픈형 복층구조의 높은 거실창, 각 실의 독립성을 강조한 설계 등으로 최고의 주거환경을 실현했다.

넓은 대지에 수영장과 편백나무 찜질방 등의 옵션을 추가해 프라이빗 힐링공간을 즐길 수 있다.

제주도 안에서도 손꼽히는 조망권을 가진 삼다수 포레스트는 실·내외 자재 또한 친환경 고급 자재를 사용해 자연 친화적인 건강과 삶의 품격 또한 한층 높였다.

자연에 둘러싸인 삼다수 포레스트는 단지 내에 승마장, 트래킹 코스, 푸른초지 힐링을 위한 최고의 환경을 갖고 있다.

보안 관제동을 비롯한 3중 보안 시스템, 24시간 보안인력 대기 등 여유롭게 안락한 생활을 보장한다. 5~10분 이내 편의시설은 물론 공원들과 골프장 등이 인접해 있고 제주공항과는 30분 거리에 있다.

삼다수 포레스트는 1차 단지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 2차와 3차 분양 등을 계획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지가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투자가치가 확실하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김동표 범창BID 대표는 “한국에는 없는 유일무이한 청정 대자연이 가진 특수성을 인정받은 곳으로 삼다수 포레스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 보장된 제주속의 천연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