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구미시지부 영화관에 직거래장터 열고 농축산물 소비촉진 홍보

발행일 2019-09-03 16:12:2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소비자단체 대표 200여 명과 생산자가 함께 구미 CGV 영화관에서 ‘봉오동전투’ 관람

장세용 구미시장(왼쪽 첫번째)이 농협 구미시지부가 구미CGV영화관에서 개최한 ‘농축산물 소비촉진 홍보설명회 및 직거래장터’를 둘러보며 농민들을 격려하고 있다.
농협 구미시지부가 소비자단체 대표들과 영화를 함께 보고 지역 농축산물을 홍보하는 자리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농협 구미시지부는 지난 2일 구미시 농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도농상생 발전을 위한 홍보설명회와 직거래장터를 구미 CGV영화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기존 직거래장터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생산자와 소비자가 같은 문화공간에서 상생과 신뢰의 시간을 갖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행사에는 200여 명의 소비자단체 대표들이 참석해 지역 농축산물에 대한 설명을 듣고 영화 ‘봉오동 전투’를 함께 관람했다.

나중수 농협 구미시지부장은 “구미시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농협이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며 “소비자들도 우리 농산물을 애용해 달라”고 말했다.

신승남 기자 intel887@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