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현실 컴백 정지훈..몇부작-줄거리-인물관계도-시청률-후속작은?

발행일 2019-09-03 16:17:5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MBC '웰컴2라이브' 방송 캡처
'웰컴2라이프'의 정지훈이 현실 세계로 돌아오며 앞으로 줄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3일 오후 방송하는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평행 세계에 있던 이재상(정지훈 분)이 드디어 현실 세계에서 눈을 뜬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라시온(임지연 분)은 장도식(손병호 분) 일행에게 납치돼 목숨을 잃을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았다.

이러한 가운데 이재상이 다시 현실 세계로 돌아오며 평행세계 속 라시온의 생사를 확인할 수 없게 돼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총 32부작이다.

'웰컴2라이프'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는 이재상 역에 정지훈, 라시온 역에 임지연, 구동택 역에 곽시양, 장도식 역에 손병호, 오석준 역에 박원상, 강윤기 역에 한상진, 방영숙 역에 장소연, 박기범 역에 김중기, 민성진 역에 최필립, 하민희 역에 박신아 등이다.

'웰컴2라이프'는 3~5%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줄거리의 중반부를 넘어선 '웰컴2라이프'가 어떤 결말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후속작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웰컴2라이프'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한다.

김명훈 기자 mhkim@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