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관광 마케팅 가르쳐드립니다

발행일 2019-09-16 15:33:3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구시 내달 18일까지 디지털 관광 마케팅 교육생 모집



디지털 관광마케팅 교육생 모집 포스터


대구시는 대구관광뷰로와 함께 디지털 관광 마케팅 에 관심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교육생을 16일부터 모집한다.

전국 지자체, 공공기관, 기업들은 마케팅 홍보수단으로 사진과 영상기반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으며 블로그,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각종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대구시는 이러한 홍보 트랜드에 대응하기 위해 대구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홍보단원(대구시민기자단, 대구관광 SNS 기자단, 대구식객단 등)과 일반인 SNS운영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관광 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한다.

대구 홍보를 주도하는 홍보단과 일반 SNS 운영자들의 전문 지식을 강화하기 위해 이뤄지는 디지털 관광 마케팅 교육은 1일차에는 이론과 기술교육이 2일차 실습투어로 진행된다.

실습 투어에서 제작된 사진과 영상 편집물은 자체 진행되는 콘테스트에 제출된다. 또 우수한 사진과 영상 콘텐츠는 별도의 부상이 주어진다.

‘구글처럼 생각하라’의 저자 이승윤 건국대 교수 등 유명 유투버와 인기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교육은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돼 총 4회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내달 18일까지이며, 회차당 35명 선착순 마감한다.

신청양식은 대구시(http://www.daegu.go.kr), 대구관광뷰로(http://www.dtb.or.kr)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해 이메일(namcok333@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김호섭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대구시 홍보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온라인 홍보단 등이 이번 양질의 콘텐츠 교육을 통해 대구 관광의 매력을 체계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주형 기자 leej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