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공
'쌉니다 천리마마트' 웹툰, 재방송, 윤쭈꾸, 빠야족, OST, 결말 등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3회에서도 '저세상' 전개를 예고했다.

4일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3회 방송을 앞두고 이동휘의 저세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점장 문석구(이동휘 분)는 대역죄인처럼 몸이 포박된 채 목에 칼을 차고 있어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다.

이밖에도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빠야족 족장 피엘레꾸(최광제 분)와 그의 아들 찌에(엄태윤 분)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달 24일에는 크리에이터 윤쭈꾸(본명 윤주현)와 빠야족의 콜라보 댄스 영상이 공개돼 인기를 모았다.

윤쭈꾸는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 하며 재치있는 원곡에 재치 있는 가사를 넣어 그 재미를 더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재방송은 오는 5일 오전 10시 32분과 오후 5시 50분에 tvN에서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와 결말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쌉니다 천리마마트' 1회 시청률은 3.2%, 2회 시청률은 3.4%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김명훈 기자 mhkim@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