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두전' 몇부작? 인물관계도-OST도 관심..장동윤-김소현 티격태격 케미 발산

발행일 2019-10-05 15:23:33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KBS2 '조선로코-녹두전' 포스터
'녹두전'의 장동윤과 김소현이 티격태격 케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녹두전'이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와 OST는 어떻게 되는지도 관심을 모은다.

지난달 30일 첫 방송한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이하 '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장동윤 분)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김소현 분)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다룬 작품이다.

'녹두전'은 네이버 웹툰 '녹두전'을 원작으로 하는 32부작 드라로, 인물관계도는 전녹두와 동동주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녹두전' 등장인물은 차율무 역에 강태오, 광해 역에 정준호, 허윤 역에 김태우, 정윤저 역에 이승준, 천행수 역에 윤유선, 황장군 역에 이문식 등이 출연 중이다.

'녹두전'의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줄 OST에는 거미와 윤하, 세븐틴의 우지, NCT U의 도영과 허각 등이 참여 소식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김명훈 기자 mhkim@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