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포스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등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조윤희(김설아 역)와 박해미(홍화영 역) 사이의 아슬아슬한 대치가 계속되고 있다.

김설아(조윤희 분)는 명품샵에서 마주친 홍화영(박해미 분)의 정체를 모른 채 독설을 주고 받으며 신경전을 벌였다. 또한 김설아의 동생 김청아(설인아 분)와의 악연을 알게 된 홍화영은 아들 도진우(오민석 분)와의 결혼을 결사 반대해 김설아의 재벌가 입성에 위기를 맞이했던 상황이다.

과거 솔직하고 가식 없는 김설아와 안하무인 유아독존의 갑질로 유명한 홍화영은 서로에게 팩트 폭행이 난무한 발언들로 서로를 향해 독설을 주고 받았었기에 이 날 두 사람의 다툼이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설인아는 연애와 결혼을 포기한 8년차 공무원 시험 준비생 '김청아' 역을, 김재영은 남의 일에 관심 없는 비혼주의자 '구준휘' 역을 맡았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총 100부작으로 기획되었으며 매주 토, 일 KB2에서 7시 55분에 방송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