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국회찾아 샤인머스켓포도 홍보판촉행사 가져

발행일 2019-10-13 20: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김천시와 김천시의회가 지난 11일 국회도서관 앞 광장에서 샤인머스켓 홍보 및 판촉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김충섭 김천시장이 샤인머스켓을 판매하는 모습.
김천시와 김천시의회는 지난 11일 국회도서관 앞 광장에서 대표 농산물 포도인 샤인머스켓 홍보 및 판촉행사를 가졌다.

이날 판촉행사는 김충섭 김천시장과 김세운 시의회 의장, 송언석 국회의원를 비롯한 국회의원 10여 명, 재경김천향우회원들이 참석했다. 행사장에서는 김천 샤인머스켓 시식코너, 타임세일, 소비자 맞춤형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행사에 앞서 김천 샤인머스켓 포도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국회의원, 의원회관, 국회 취재기자들에게 사전에 홍보 및 시식용으로 400상자를 공급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천 샤인머스켓은 씨가 없고 껍질째 먹을 수 있는 간편함과 입안에 퍼지는 망고 맛으로 한번 먹어본 소비자는 다시 찾는 과일로 유명하다. 이날 준비한 물량 1천500상자가 조기 판매돼 샤인머스켓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국회 홍보판촉행사뿐만 아니라 김천농산물을 팔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 나설 것”이라며 “다음달에는 베트남 시장을 찾아 판촉활동에 나서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개척에도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안희용 기자 ahyo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