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대구FC의 10월 ‘위 아 대구 데이’ 주인공은?…‘에드가’

대구FC가 20일 오후 6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홈경기 이벤트 주인공으로 주포 에드가를 앞세운다.

대구는 마지막 홈경기를 ‘위 아 대구 데이(WE ARE DAEGU DAY)’로 꾸미고 팬들은 하늘색 아이템 착용해 ‘대팍’만의 특별한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날은 에드가 핀버튼 8천 개가 준비돼 있다.

오후 4시부터 하늘색 아이템을 착용하고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 부스를 찾으면 핀버튼을 받을 수 있다.

◆에드가사우루스 풍선 1만 개 증정

울산전에 강한 모습을 보인 에드가가 이날 공룡으로 변신해 팬들을 맞이한다. 대구는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을 위해 하늘색 에드가사우루스 풍선을 준비했다. 입장게이트에서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드가 친필사인 포스터 증정

에드가의 친필사인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날 총 500장의 에드가 포스터가 배부되며 이중 100장의 포스터에는 에드가의 친필사인이 들어갔다. 에드가 포스터는 경기 당일 오후 4시부터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에드가 ‘친필사인’ 티셔츠 추첨

에드가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티셔츠도 받을 수 있다.

에드가사우루스 풍선 사진을 해시태그(#위아대구데이, #대구FC)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린 팬들 중 추첨을 통해 티셔츠 2장을 증정한다. 또 당일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에드가 라이브 퀴즈쇼’ 응모자 중 정답자 2명에게도 티셔츠를 제공한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헌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