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본드 뜻? 몇부작? 쉐도우 정체?...이승기X수지 열연

발행일 2019-10-19 10:40:3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배가본드 인물관계도


배가본드 뜻, 몇부작, 쉐도우 정체, 릴리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8일 방송된 배가본드에서는 긴급 암호명 '배가본드'가 등장하며 국가의 명령으로 버려질 위기에 처한 이승기를 살릴 수 있을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릴리(박아인 분)와 김도수(최대철) 일당의 무차별 총격에 다리 부상을 입어 간이 수술 중 과다 출혈을 일으켜 쇼크 위험에 빠진 김우기(장혁진)을 구하기 위해 차달건(이승기)과 고해리(배수지), 기태웅(신성록), 김세훈(신승환)이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특히 달건은 출혈이 심한 우기를 위해 자신의 피까지 뽑을 정도로 사력을 다하는 모습이 보였다.

킬러 릴리(박아인)에 이어 차달건의 목숨을 노리는 킬러 쉐도우의 정체가 국정원 7국장 민재식(정만식)으로 드러나면서 충격을 안긴 바 있다.

배가본드는 이승기, 배수지, 신성록, 문정희, 최대철, 박아인, 정만식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배가본드(Vegabond)'의 뜻은 방랑자, 유랑자라는 의미로 드라마 속 인물들의 생활과 일치하는 모습이다.

한편 배가본드는 총 16부작으로 구성,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SBS에서 방송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