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이번 주말 쇼핑 나들이 어때요?

창고대개방전·균일가전 진행
지역 유통업계, 웨딩기획·해외명품·프리미엄 패딩전 등 개최

롯데백화점 대구점 1층 해외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고객이 새롭게 출시된 다양한 신상품들을 보고 있다.


가을이 깊어져가면서 하루가 다르게 차가워지는 바람결이 옷깃을 여미게 한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가을과 겨울철 많이 찾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포근한 내구성 소재에 최신 유행하는 프리미엄 패딩부터 해외 명품 브랜드 겨울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이 26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가을 리빙 웨딩 아이템 토탈 기획전을 마련한다.

행사에는 프레리 천연 원목도마 및 조리도구 특가전을 비롯해 로모노소프 러시아 국민 도자기 그젤전 품목 40% 할인전, 로메오피티 간절기 차렵침구 최대 50% 창고 대개방전, 아날도바시니홈 창립 기념전 품목 50~60% 균일가전이 열린다.

또 25일부터 27일까지 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에서는 ‘여성 패션 가을·겨울 아우터 페어’가 마련된다. 행사기간 태림모피 블랭밍크조끼, 동우모피 휘메일 재킷, 벨리노모피 무스탕을 할인가에 구입 할 수 있다.

대구백화점 본점에서는 25~27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 박지태 오너 쉐프의 ‘빵장수쉐프 카페스토리’ 스페셜 프로모션이 열린다. 행사 기간 당일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1만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본점 6층 남성 ‘폴로’ 매장에서는 10% 더블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만·40만·60만·100만 원 이상 구매 시 대백상품권 2만·4만·6만·10만 원을 증정하고, 7층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는 최대 30% 할인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9일까지 지하 2층 행사장에서 다양한 해외 패션 브랜드의 상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해외 패션 겨울 상품 초대전’을 연다.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해외 유명 브랜드의 겨울 패션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태리 여성복 전문 브랜드인 ‘페세리코’를 비롯해 ‘오일릴리’, ‘엠포리오아르마니’, ‘체세레파치오티’ 등 10여 개 브랜드의 제품들을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에서 직접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전문 편집샵인 ‘엘리든 플레이’의 다양한 플리스 제품들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일릴리’ 점퍼, ‘엠포리오 아르마니’ 롱코트, ‘페세리코’ 알파카 코트 등이 있으며, 병행 수입의 다양한 브랜드도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만 원 구매 시 5%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와 함께 60만·100만·200만·300만·500만·1천만 원 구매 시 롯데상품권 7% 증정 행사도 함께 마련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27일까지 각 층 본 매장에서 ‘2019 가을 패션 프리미엄 패딩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포근한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가을·겨울 프리미엄 트렌드를 선보인다.

감각있는 색감과 로고 아이덴티티가 분명한 MSGM 2019 뉴콜렉션에서는 백 로고 핑크 구스 다운을 판매한다.

퍼 디테일 포켓이 매력적인 이태리 하이테크 구스다운 재킷 블랙쳇 구스 라쿤 트리밍 구스 다운 코트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바이어가 직접 바잉한 심플한 디자인의 독일 프리미엄 아우터 렘페리우스의 A라인 롱 구스 다운과 알레스카 항공낙하 구조대에서 영감을 받은 이탈리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의 라이트핸드, 기능성과 퍼포먼스를 극대화한 디자인의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캐나다구스의 샤토파카 등 다양한 프리미엄 패딩을 판매한다.

이밖에도 무스너클, 노비스 헤리티지, 멕케이지 등이 마련돼 있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29일까지 ‘가을·겨울 특성 상품 대전’을 실시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는 데이텀·알토·클라비스·무크·르샵·멜본·튜브·V벤치·니꼴밀러·UGIZ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가을·겨울 특가상품 대전을 비롯해 임페리얼·세르지오 가을·겨울 이월상품 최대 50~70% 오프 특가 대전과 여성·영캐주얼 가을·겨울 최대 60~80% 오프 특가대전 등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영캐주얼 가을·겨울 특가상품 대전을 비롯 앳마크 고별전과 지오투·바쏘옴므 남성의류 겨울상품대전 및 크로커다일·피에르가르뎅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가을상품 최대 80% 오프 인기상품대전 등이 마련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