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리텔V2' 방송 캡처

쯔양(146만 구독자(12일 오후 기준)를 보유한 먹방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해 라면과 통수육 먹방을 선보였다.

11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에서는 김구라, 장영란, 쯔양, 하승진이 '김치 명인' 유정임 씨와 함께 생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쯔양과 유정임 명인은 동시에 먹방, 쿡방(요리방송)을 진행했다.

김구라는 "라면 보통 몇 개 먹냐"고 물었고 쯔양은 "제일 최대로 먹은 게 20봉지다"고 대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 시청자는 "쯔양 보쌈 최대 몇 그램 먹냐"고 궁금해했다. 쯔양은 "한 3~4kg 먹는다"고 전했다.

쯔앙은 먼저 라면 5봉을 뜯어 먹방을 시작했다. 하승진은 쯔양에게 먹방 잘하는 팁을 물었고 쯔앙은 "맛있게 먹는 게 가장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유정임 명인의 곁들임 김치가 완성되자 쯔양은 수육 먹방에 나섰다. 김치를 통 수육에 둘러 크게 베어 물었다. 왜소한 몸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들어가는 먹방은 놀라움을 넘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쯔양 라면 22봉지로 화제를 모은 '마리텔 V2'는 21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으로 편성 변경돼 본격 '월요병 극복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