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26일 안지랑 곱창골목에서 열려||미군 군악대와 함께하는 퍼레이드, 할로윈 커스

▲ 대구 남구청은 10월25~26일 안지랑곱창골목과 앞산카페거리 일원에서 ‘2019 대구 할로윈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2018 대구 할로윈 축제’의 모습.
▲ 대구 남구청은 10월25~26일 안지랑곱창골목과 앞산카페거리 일원에서 ‘2019 대구 할로윈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2018 대구 할로윈 축제’의 모습.




대구 남구청은 10월25~26일 안지랑곱창골목과 앞산카페거리 일원에서 ‘2019 대구 할로윈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펀펀 할로나잇&펀펀 할로데이’를 주제로 펼쳐진다.



첫 날인 25일에는 안지랑곱창골목에서 펀펀 할로나잇을 주제로 진행된다. 펀펀 할로나잇은 미군 군악대와 함께하는 할로윈 퍼레이드 및 오프닝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성인 할로윈 커스툼 콘테스트, 할로 나잇 콘서트 등이 구성돼있다.



할로윈 푸드존 및 체험존에서는 펌킨푸드, 펌킨다이브(농장체험), 펌킨 도네이션, 페이스 페인팅도 체험할 수 있다.



26일 앞산카페거리 공영주차장에서 열리는 펀펀 할로데이는 어린이 할로윈 커스튬 콘테스트, 할로윈 수퍼 호박 콘테스트, 남구 프린지 콘서트, 전문 DJ가 진행하는 EDM 파티 등이 펼쳐진다.



할로윈 데이에 등장하는 호박등, 잭오랜턴 카빙체험, 커피 아로마 테스팅 뿐 아니라 대구YWCA의 앞산아래 별별마켓이 열려 에그마켓과 관련된 먹거리 체험 및 판매부스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체험행사로 대명공연거리 일원에서는 대명동의 잠든 드라큘라를 찾는 할로윈 RPG 및 할로윈 분장콘테스트를 개최해 음악축제인 ‘2019 대구 라이브 클럽데이’, ‘대학로 소극장축제 in 대구 D.FESTA’를 관람할 수 있는 공연 티켓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할로윈 분장체험, 타로카드, 호박풍선 터트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구아영 기자 ayoungoo@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