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 대가야 고령 워크숍 개최

발행일 2019-10-24 20: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추진위원회 공동위원장에 곽용환 고령군수와 김의순 전 축제추진위원장 선출

오는 12월 ‘I ♥ 대가야 고령’ 선포식 및 결의대회 개최

고령군은 23∼24일 1박2일 일정으로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추진위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I ♥ 대가야 고령’ 추진위원회 민관합동 워크숍을 개최했다. 곽용환 고령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고령군은 23∼24일 1박2일 일정으로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추진위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I ♥ 대가야 고령’ 추진위원회 민·관 합동 워크숍을 개최했다.

‘I ♥ 대가야 고령’은 군민이 주도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군민캠페인이다. 군민의식 변화를 통해 군민과 행정기관이 하나가 되어 청결하고 깨끗하며 친절한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고령’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워크숍에서 민·관 협력을 위한 소통의 창구 마련과 공감대 형성, ‘I ♥ 대가야 고령’ 프로젝트를 위한 3대 비전 실천 과제 토의·선정, 국내외 범시민운동 사례 특강 등 ‘I ♥ 대가야 고령’을 이끌어 가기 위한 초석을 마련했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추진위원회 공동위원장에 곽용환 고령군수와 김의순 전 축제추진위원장이 선출됐다. 공동부위원장에는 윤문조 부군수, 김경애 전 고령군 의원, 기획·지원·홍보분과위원장은 김종기 기획감사실장, 청결한 고령 분과위원장 최송기 이장연합회장, 친절한 고령 분과위원장 전환승 한국외식업중앙회 고령군지부장, 아름다운 고령 분과위원장 이재근 상공협의회장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어려운 국내외 여건 속에서도 작지만 강한 고령을 만들어 왔다”며 “물질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군민의식 변화·실천을 통해 ‘I ♥ 대가야 고령’이라는 도시브랜드를 높이고, 군민이 행복하고 감동할 수 있는 제2의 도약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월 ‘I ♥ 대가야 고령’ 선포식 및 결의대회 개최를 시작으로 군민 교육, 실천과제 수행, 각종 홍보활동 진행 등 전 군민이 동참하는 군민캠페인을 개최할 계획이다.

김재호 기자 kjh35711@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